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지스트꿈빛어린이집 플리마켓 수익금 전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1월 09일(목) 17:12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다사랑어린이집 취약계층 아동 지원 나눔실천 물품 전달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정용진 본부장)는 지스트꿈빛어린이집(원장 김은주)로부터 국내외 소외된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지스트꿈빛어린이집 원아들과 소속교사 그 외 지역사회를 포함하여 플리마켓을 진행하여 기금을 조성하게 되었다. 이번 플리마켓 기금은 지구촌 소외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김은주 지스트꿈빛어린이집원장은 "전 세계 어린이를 지켜주는 굿네이버스와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작은 정성이 지구촌 소외된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권역 본부장은 “소중한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기부해주어서 감사드린다”며 “지스트꿈빛어린이집 아이들의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고, 지구촌 방방곡곡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4189445900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0일 14:5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