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중 ㈜인성이앤씨 회장, 부안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2월 09일(월) 13:38
김성중 ㈜인성이앤씨 회장, 부안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부안군(군수 권익현)은 지난 6일 ㈜인성이앤씨 김성중 회장이 부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 했다고 밝혔다.

㈜인성이앤씨는 부안, 서울, 고창 등 전국에 위치 회사로 지반조성 포장공사업, 습식방수공사업을 하는 업체이다. 특히 친환경 토목 시공 기술인 차수 그라우팅을 전문적으로 하여 2024년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친환경 설계시공 부문 대상을 차지한 업체이다.

줄포면 출신인 김성중 회장은 기탁식을 통해 “요즘 환경문제가 심각하다. 친환경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며 “고향사랑기금사업으로 야생벌을 지키는 E.S.G.사업을 하는 내 고향 부안에 이렇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김성중 회장님의 귀한 마음과 따뜻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렇게 보내주신 관심을 바탕으로 고향사랑기부금으로 부안군의 야생벌 지키는 E.S.G.사업과 다양한 복지 향상과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부안군은 고향사랑기부제 기금사업으로 지정기부사업 ‘야생벌 붕붕이를 지켜라!’ ESG사업, 어르신들의 빨래를 도와주는 뽀송이 사업, 청년에게 주거 지원비 사업 등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3630121382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0일 02: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