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수 완도군의회 의원,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의정대상 수상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2월 07일(토) 14:24
▲ 지난 12월 6일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정치부문 기초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한 박병수 완도군의회 의원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박병수 완도군의회 의원이 지난 12월 6일(금)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가 주최한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정치부문 기초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지역 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 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박병수 완도군의회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큰 공을 세웠으며, 전라남도 완도군의회 의원으로서 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하는 등 훌륭한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지난 12월 6일 광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사진_우측) 박병수 완도군의회 의원이 정치부문 기초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병수 완도군의회 의원은 “먼저, 부족한 저에게 큰 영광인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에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주신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와 정승현 회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상은 단순히 개인적인 영광이 아니라, 저와 함께 의정활동을 하고 있는 동료의원들, 그리고 우리 지역을 사랑하고 헌신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나누어야 할 가치 있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슬로건으로 하는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힘찬 목소리와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가 이 상을 받게 되어 더욱 영광스럽고, 또한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지역주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지역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호남지역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후보자 추천을 받아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13개 분야에서 3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3615590348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19일 23:4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