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꿈을 키우는 나만의 공간 아지트 5호 현판전달식 진행

화순군 내 아동 주거권 보장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및 아동 생활환경 조성 추진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좋은이웃후원회, 화순중앙로타리클럽과 함께 협력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0월 25일(금) 10:46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17일(목),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꿈을 키우는 나만의 공간 ‘아지트 5호’(이하 ‘아지트 5호’)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꿈을 키우는 나만의 공간 ‘아지트 5호’(이하 ‘아지트 5호’)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지트 5호’ 전달식은 화순군 화순읍 내 아동 가정에서 진행됐으며,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강성규 지부장,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좋은이웃후원회 박경만 회장, 화순읍행정복지센터 이정희 팀장, 화순중앙로타리클럽 김대희 위원장, 이용희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에서는 아동이 정서적 안정 공간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주거환경을 개보수하는 ‘아지트’ 사업을 매 분기 수행하고 있다. 금번 ‘아지트 5호’는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주관으로 좋은이웃후원회, 화순중앙로타리클럽, 바로존 등 지역사회의 손길이 모여 조성되었다.

이번 ‘아지트 5호 ’대상자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놀고, 서로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정말 행복하다”며, “우리 가족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강성규 지부장은 “아지트 사업을 통해 대상 아동들에게 긍정적인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며, “화순군 내 아동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좋은이웃후원회 박경만 회장은 “어른들은 아동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며, “아지트 사업이 화순 지역 내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705861811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5일 16:3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