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해제면 복지기동대,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추진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0월 21일(월) 16:52
무안군 해제면 복지기동대,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추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무안군 해제면 복지기동대(대장 황인섭)는 지난 18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세대를 방문하여 생활 불편 개선 서비스 사업을 추진했다.

대상 가구는 독거어르신 세대로 창호가 오래돼 빗물과 바람이 들어오고 방에 곰팡이가 슬어 열악한 환경에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복지기동대 대원들은 창호와 화장실 출입문을 교체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며 주거 환경을 개선했다.

서비스 대상자는 “겨울이 다가와서 걱정이었는데 복지기동대에서 관심을 갖고 해결해 주셔서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황인섭 대장은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복지기동대를 부르면 언제든지 출동하겠다”고 말했다.

안진영 해제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해주신 복지기동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가구를 적극적으로 발굴해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607454716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1일 21:2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