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일자리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현장면접, 진로 컨설팅 등 알찬 내용으로 진행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0월 17일(목) 15:19
부안군일자리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부안군(군수 권익현)은 지난 16일 오후 2시 부안군청년UP센터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부안군일자리센터(센터장 최연곤, 이하 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관내 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구직자의 채용연계를 위해 마련됐다.

㈜소노에스테이트서비스, ㈜참프레, ㈜아인스푸드, ㈜풀무원푸드앤컬쳐, 성모병원, 효병원, 해피팜우리 요양기관 등 7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현장 채용 면접이 진행됐다.

부대행사로 증명사진 찍기, 진로상담 및 취업컨실팅을 진행했고 관내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 대상으로 면접비 지원(5만원/1회) 등 다양한 고용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총 14명의 신규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며 앞으로도 센터에서는 지역경제발전과 주민지역정착의 근간이 되는 채용연계 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부안군 관계자는 “군민들에게 일자리를 지원하고 관내 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안군 고용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548644687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2일 03:4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