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도암면지사협, 사랑 가득한 기부 릴레이 이어져

영동2반 경로당 회원 일동, 도암면지사협에 50만 원 기부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0월 17일(목) 09:45
강진군 도암면지사협, 사랑 가득한 기부 릴레이 이어져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지난 16일, 도암면 영동2반 경로당 회원 일동은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천사 기부 릴레이’에 참여해 성금 50만 원을 전달해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치성, 윤해성)는 지역 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공공복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역 사회에 꼭 필요한 맞춤형 사업을 추진해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을 만들기 위해 구성된 법적단체이다.

도암면지사협은 전기 안전(누전차단기 교체)사업, 태양광 가로등 설치 사업, 우리집 김장 한 포기 나눔사업, 해충 방재약품 지원 등 타 시군에서 시행하지 않은 실생활과 밀착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탁된 기부금은 전액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되어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다양한 복지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영동 2반 김예순 노인회장은 “우리 지역 사회의 복지를 위해 경로당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에 참여했다”며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다양한 복지 사업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윤해성 민간위원장은 “영동2반 경로당 회원분들의 따뜻한 기부금은 도암면의 복지 발전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으로, 모든 주민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534451397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2일 18:2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