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조경㈜ 정철우 대표, 국립순천대 발전기금 5천만원 약정

제3기 발전후원회 알파조경(주) 정철우 대표, 대학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발전기금 5천만원 약정, 1천만원 기탁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0월 15일(화) 13:40
알파조경㈜ 정철우 대표, 국립순천대 발전기금 5천만원 약정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컬 국립순천대학교(총장 이병운)는 알파조경㈜ 정철우 대표가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15일 열린 기탁식에는 국립순천대학교 이병운 총장, 문승태 대외협력부총장과 알파조경㈜ 정철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알파조경㈜ 정철우 대표는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과 사회 공헌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으며, 제3기 순천대학교발전후원회 위원으로 대학 발전에도 앞장서고자 이번 5천만원을 약정한 동시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서 정철우 대표는“지역 사회와 교육 발전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라며, “발전후원회 위원으로서 앞으로도 대학과 지역의 발전에 필요한 활동에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병운 총장은 “정철우 대표님의 기부가 학생들뿐 아니라 지역 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응원에 힘입어 글로컬대학 혁신과 의과대학 유치로 꼭 화답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국립순천대학교는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기금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교육과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485512864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3일 02:5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