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기념 직원 축하 물품 지원

지역소멸 및 저출산 대응을 위한 복지제도 확대 노력 기울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0월 10일(목) 16:55
여수시도시관리공단,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기념 직원 축하 물품 지원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신한 직원 또는 직원의 배우자들을 대상으로 임신축하키트를 지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소멸 및 저출산 대응을 위한 공단 내 복지제도 시험 시행의 일환으로 임신 축하키트에는 아기 타월, 속싸개, 스와들업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여수시와 도시관리공단의 임신·출산·육아 정책 및 복지에 대한 안내 브로셔도 함께 제공됐다. 이는 직원들이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고 돌보는 것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임신축하키트를 전달받은 도시미화부 김남수 대리는 "회사에서 이렇게 세심하게 챙겨주니 정말 감사하다"며 기쁨을 표현하며 "임신과 출산에 대한 회사의 지원 정책을 안내받으니 더욱 안심하고 아이를 기를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직원들에게 임신축하키트를 전달한 김유화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작은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복지 지원을 통해 직원들의 행복한 가정을 응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이와 같은 행사들이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소멸과 저출산 극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408079594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3일 13:3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