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매곡동, 제28회 노인의날 기념 매곡동 효사랑 한마음 경로잔치 개최

“꽃피어라 내청춘, 지금부터” 어르신 경로잔치 성황리 열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0월 07일(월) 14:51
순천시 매곡동, 제28회 노인의날 기념 매곡동 효사랑 한마음 경로잔치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순천시 매곡동은 지난 4일, 순천북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꽃피어라 내청춘, 지금부터”라는 주제로 「제28회 노인의날 기념 매곡동 효사랑 한마음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매곡동노인의날행사 추진위원회(위원장 오정원)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관내 5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진행됐다.

매곡동 통장단으로 구성된 “탐매마을 붉은 난타”팀의 화려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축하동영상, 오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우스꽝스러운 품바의 감칠맛나는 공연과 경품추첨, 시낭송, 어르신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어르신들이 신명나게 즐기셨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오늘 덩실덩실 춤도 추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으니행복한 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오정원 매곡동노인의날행사 추진위원장은 “우리나라를 경제 대국으로 성장시킨 어르신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인생도 우리동네 홍매화꽃처럼 활짝 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순복 매곡동장은 “100세시대 건강하고 활기차게 지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작은 축제처럼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역 어르신들을 더 섬기며 진심을 담은 행정을 하겠다”고 전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340941537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4일 01:2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