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 참토스트 동탄호수공원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참토스트 동탄호수공원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09월 27일(금) 16:21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지부장 임광묵)는 화성시에 위치한 참토스트 동탄 호수공원점(대표 엄성범)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수), 밝혔다.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지부장 임광묵)는 화성시에 위치한 참토스트 동탄 호수공원점(대표 엄성범)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수), 밝혔다.

원민우 참토스트 동탄호수공원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되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임광묵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준 참토스트 동탄호수공원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소외된 환경에 있는 아동을 위해 많은 이웃들의 협력이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성범 참토스트 동탄호수공원점 대표는“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로 알게 된 나눔의 기쁨을 매장 방문 고객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아동 권리가 존중되는 지역사회로의 변화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223950632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4일 20: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