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나눔복지재단 주암댐노인복지관, 추석명절을 맞아 취약계층에게 쌀 전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09월 13일(금) 19:17
K-water나눔복지재단 주암댐노인복지관, 추석명절을 맞아 취약계층에게 쌀 전달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사회복지법인 K-water 나눔복지재단(대표이사 김지찬)이 운영하는 주암댐노인복지관(관장 문응연) 우리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대상자 100명에게 쌀 한포씩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홀로 지내시는 독거 어르신에게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내 자원연계를 통해 승주읍외 7개 지역(승주, 주암, 낙안, 송광, 외서, 상사, 월등, 황전)의 어르신에게 전달하였다.

추석 명절전 쌀을 전달받은 김병심(가명) 어르신께서는 “자주와서 안부를 확인해주는 것도 고마운데 명절이라고 쌀까지 주니 너무 고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암댐노인복지관 문응연 관장은 “어르신들이 풍성한 추석명절이 되시길 기원하며 명절 기간에도 어르신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하였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은 일상생활 영위가 어려운 취약노인에게 적절한 돌봄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노후 생활보장, 노인의 기능.건강 유지 및 악화 예방이 목적이며 65세이상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 조손, 고령부부등 대상으로 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037818699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6일 02:2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