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찰청, 파리 올림픽 금빛사수 오예진 선수 초청 환영 행사 개최

선수 격려 및 딥페이크 등 범죄예방 홍보 협조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09월 13일(금) 16:30
제주경찰청, 파리 올림픽 금빛사수 오예진 선수 초청 환영 행사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제주경찰청(청장 김수영) 에서는 13일(금) 10:30 IBK 기업은행 스포츠단 소속 오예진 선수와 부모님을 초청 환영 및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최근 이슈인 딥페이크 범죄 등 예방 홍보 컨텐츠 제작에 협조해 준 오예진 선수 대상 감사패 수여와 꽃다발을 전달하였고,

제주 출신 개인종목 최초 금메달리스트이자 올림픽 레코드를 세운 오예진 선수의 핸드프린팅 조형물을 제작하였습니다.

핸드프린팅 조형물은 우리청 사격장에 전시하여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사격훈련을 반드시 완수해야 하는 경찰관들이 동기부여를 갖도록 했습니다.

환영행사 후 경찰청 지하 사격장에서는 오예진 선수가 딥페이크 범죄 근절 예방을 위한 치안홍보물을 촬영하였습니다. 홍보물은 추후 제주경찰 유튜브󰡐제주경찰마씸󰡑등에서 공개예정입니다. 또한 교육청 등 관계기관에도 공유하여 공동체 치안활동에 활용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제주경찰청에서는 체감안전도와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사회에 줄 수 있는 인물과 협업하는 등 겸손과 배려로 주민을 대하는 제주경찰이 되겠습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031382819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6일 02:2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