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연합청년회, 울릉청년단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독도 수호 캠페인 전개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09월 11일(수) 09:52
제주시연합청년회, 울릉청년단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독도 수호 캠페인 전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제주시연합청년회(회장 김성진)에서는 지난 8월 24일(토요일) 울릉도 관내 식당에서 제주시연합청년회 임원 및 울릉청년단(단장 김진학) 임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제주시연합청년회와 울릉청년단의 청년단체의 관광산업 벤치마킹 활성화와, 상호 간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동참 홍보를 위해 체결하였다.

또한 제주시연합청년회에서는 울릉청년단을 방문하여 우수 청년 시책 사럐를 공유할 뿐아니라, 독도를 방문하여, 우리 고유의 영토인 ‘독도’ 수호 캠페인도 함께 전개 하였다.

강오균 제주시자치행과장은 이번 제주시연합청년회와 울릉청년단의 업무 협약을 계기로 상호 간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통해 지역이 활력을 찾기를 바라며, 더 많은 청년회원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통해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 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연합청년회는 매년 지역주민의 화합을 위해 26개 읍면동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와 탄소중립실천을 위해 오름, 올레길 환경정화 활동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950423780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6일 14:2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