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읍, 원도심 및 동서천 일대에서 추석맞이 대청결 활동 펼쳐

광양읍 이장협의회, 공직자 등 200여 명 참여해 생활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09월 10일(화) 14:07
광양시 광양읍, 원도심 및 동서천 일대에서 추석맞이 대청결 활동 펼쳐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광양시는 지난 9일 광양읍에서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하고 정감 있는 고향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추석맞이 대청결 활동이 진행됐다고 알렸다.

이번 추석맞이 대청결활동은 광양읍 이장협의회와 광양시청 공직자 등 200여 명이 참여했으며, 광양읍을 18개 구간으로 나눠 동 서천과 원도심 취약지역 위주로 생활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청결 활동에 참여한 곽수홍 광양읍 이장협의회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아오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보람 된다”라고 말했다.

권회상 광양읍장은 “추석을 맞이해 깨끗한 광양읍 만들기에 참여해 주신 광양읍 이장협의회와 공직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바쁜 현대사회에 지친 몸과 마음을 이끌고 오는 귀성객 및 휴가차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광양읍에서 쾌적한 마음으로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고 가시길 바란다”라며 명절 인사를 전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925852019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6일 16: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