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자치행정국, 전통시장 방문의 날 운영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09월 09일(월) 10:17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서귀포시 자치행정국(국장 오영한)은 9일 자치행정국 소속 공무원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치행정국 전통시장 방문의 날」을 운영하여 서귀포향토오일시장을 방문하였다.

금번 진행한 「전통시장 방문의 날」은 민생 체감경기 안정 및 지역경제 역동성 회복을 위해 서귀포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전통시장, 골목상권 기(氣) 살리기 캠페인’에 힘을 보태기 위해 자치행정국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되었다.

자치행정국 소속 직원들은 전통시장 내 점심 식사, 추석명절 맞이 지역특산물 장보기 등을 하고 묵혀놓았던 제주지역 화폐‘탐나는 전’도 사용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참여하였다.

오영한 자치행정국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전통시장을 방문의 날」을 운영하였는데 침체되어 있는 민생경제 활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기를 바라며, 서귀포시민 여러분들도 전통시장을 더 많이 사랑하고 이용하여 주셨으면 한다.”며 “더불어, 소속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의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885059521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6일 22:3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