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주군장애인연합회와 완주군장애인복지관, 마음모아 우리동네 약수터 사업 실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
| 2026년 06월 23일(화) 14:06 |
![]() 완주군장애인연합회와 완주군장애인복지관, 마음모아 우리동네 약수터 사업 실시 |
‘우리동네 약수터’는 완주군장애인복지관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생수를 마실수 있도록 한 나눔 사업으로 완주군장애인연합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인을 비롯한 지역주민 모두가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기획하여 지역사회 구성원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점점 더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장기화 되고 있어 작년보다 한달 일찍 시작하였으며, ‘우리동네 약수터'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 누구나 편히 찾아와 갈증을 해소하고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나눔의 장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김덕연 회장은 "이번 약수터 사업으로 장애인과 지역주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후원자들과 함께 나눔을 확대해 우리동네 약수터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완주군장애인연합회(회장 김덕연) 위탁 운영하는 완주군장애인복지관은 평생교육, 재가복지, 구직상담, 인권상담, 보장구 수리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