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아디다스 BCC 롯데 전주점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아디다스 BCC 롯데 전주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11일(수) 16:39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10일(화),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경환)는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아디다스 BCC 롯데 전주점(대표 나기주)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10일(화),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경환)는 전주시 완산구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아디다스 BCC 롯데 전주점(대표 나기주)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아디다스 BCC 롯데 전주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디다스 BCC 롯데 전주점은 스포츠 의류, 용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러닝·트레이닝·축구 등 다양한 종목별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특화 매장이다. 이뿐 아니라,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에 참여하는 기관이 늘어날수록 아동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칠 수 있다”며 “아디다스 BCC 롯데 전주점의 참여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기주 아디다스 BCC 롯데 전주점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매장이 되고자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매장의 작은 실천이 아동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423481086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1일 19:3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