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텍(JS-TECH), 고향 영광에 따뜻한 나눔 실천

위생용품 지원으로 돌봄 현장에 온기 전달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06일(금) 20:10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영광군은 지난 2일, 제이에스텍(대표 조장천)이 고향인 영광군에 라텍스글러브 20박스를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라텍스글러브는 감염예방과 위생관리가 중요한 노인복지시설과 장애인복지시설에 배부될 예정으로, 돌봄 현장에서 종사자와 이용자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활용될 계획이다.

제이에스텍 조장천 대표는 “타지에서 사업을 하며 늘 고향 영광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과 장애인분들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사회복지과장은 “고향을 잊지않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조창천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노인·장애인시설에 소중이 전달하여 현장의 위생과 안전을 강화하는데 활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에스텍(JS-TECH)은 정밀기기 및 과학기자제 도매업체로, 기계·장비 및 관련 물품을 취급하며 성실한 기업 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324678200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06일 23:5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