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황솔촌 황의남 대표이사, 구례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구례읍 출신으로 고향을 위해 고향사랑 직접 실천
고향사랑기부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의 귀감 되어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06일(금) 20:04
광주 황솔촌 황의남 대표이사, 구례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구례군은 지난 5일 구례읍 출신인 광주 황솔촌의 황의남 대표이사가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구례군에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광주 황솔촌은 광주광역시에 소재를 둔 외식 전문기업으로, 지역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황의남 대표의 경영이념에 따라 사랑의 음식나눔 기부와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황의남 대표는 “항상 사랑하는 고향 구례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고민해왔다”며 “이번 기부로 고향사랑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구례군 관계자는 “고향 구례를 잊지 않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황의남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표님이 보여주신 고향사랑이 주민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구례군은 기부참여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 제1호 기금사업인 지역응급의료기관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고향사랑기금사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322835158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07일 01:5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