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지역 인재 양성위한 기부행렬 줄이어

㈜정보통신공사 1천만 원·한국희망교육개발원 2백만 원 기탁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03일(화) 14:52
함평군, 지역 인재 양성위한 기부행렬 줄이어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함평군에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며 추운 겨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2일 ㈜정보통신공사(대표 김용우)가 1천만 원을, 한국희망교육개발원(대표 김경희)이 2백만 원을 군 인재양성기금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통신공사 전문업체인 ㈜정보통신공사는 지역 후배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2022년부터 매년 인재양성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한국희망교육개발원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함평군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겨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인재양성기금을 기탁했다.

김용우 ㈜정보통신공사 대표는 “우리 지역 후배들을 위한 마음으로 인재양성기금을 기탁했다며,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경희 한국희망교육개발원 대표는 “지역 인재가 곧 미래”라며 “기탁금이 지역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평군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흔쾌히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함평의 미래 인재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기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242346232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03일 18: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