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호남본부,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전달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100만 원 상당의 물품 기탁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29일(목) 13:30
코레일유통㈜ 호남본부, 익산시에 따뜻한 나눔 전달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익산시는 29일 '코레일유통㈜ 호남본부'로부터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받았다.

코레일유통㈜ 호남본부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 가구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나눔 활동에 나섰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진우 본부장 직무대행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에 맞는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코레일유통 호남본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레일유통(주) 호남본부는 철도 역사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카페스토리웨이' 등 유통시설을 운영하는 공공 유통기관의 지역 거점이다. 호남권을 중심으로 취약계층 지원과 나눔 캠페인, 복지기관 협력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161656811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29일 17:5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