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이서면 최은례 위원, 성금 100만 원 기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나눔, 봉사활동 활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20일(화) 11:14
완주군 이서면 최은례 위원, 성금 100만 원 기탁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완주군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택균, 소미례) 최은례 위원이 이서면의 맞춤형복지 사업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복지 사업과 긴급하게 지원이 필요한 가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은례 위원은 전북우정청fc봉사단 소속으로 활동하며 평소에도 이서면 취약계층을 위해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연계해 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 특히 복지 현장에서 필요한 지원을 세심하게 살피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최은례 위원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택균·소미례 공동위원장은 “지역 복지를 위해 늘 앞장서 주시는 최은례 위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협력을 기반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972644493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20일 14:5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