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 씨월드고속훼리(주) 사랑의 헌혈캠페인 실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19일(월) 14:10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 씨월드고속훼리(주) 사랑의 헌혈캠페인 실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원장 김선희)은 1월 15일(목) 제주항 6부두에서 씨월드고속훼리㈜ 제주본부(본부장 고창덕), 제주항운노동조합(위원장 박남진) 및 관련 업체 직원들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발적인 헌혈문화 확산과 도내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씨월드고속훼리㈜ 주도로 진행되었으며, 제주항운노동조합과 제주항 인근 관련 사업체 직원 등 40여 명이 헌혈버스를 찾아 헌혈 및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

또한, 씨월드고속훼리㈜와 제주혈액원은 생명나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제주–목포 구간 운항 선박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헌혈자를 위한 가치나눔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등 긍정적인 헌혈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혈액원 관계자는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씨월드고속훼리㈜의 지속적인 노력 덕분에 제주지역은 물론 전국 헌혈자들을 대상으로 긍정적인 헌혈문화가 확산되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헌혈문화 확산과 헌혈자 예우 강화를 위해 도내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959284232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19일 19: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