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읍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주민일동, 후원금 기탁

새해 맞아 취약 계층 지원 위한 성금 전달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12일(월) 15:41
광양시, 광양읍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주민일동, 후원금 기탁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광양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미란, 민간위원장 송근배)는 지난 9일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입주민들이 광양읍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성금 80만9천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입주자대표회의, 부녀회, 경로회가 지난 1일 개최한 새해 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위한 주민들의 찬조금과 행사 당일 기탁된 성금으로 마련됐다.

김명숙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주민들이 한뜻으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송근배 민간위원장은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어려운 시기에 정성껏 모아주신 후원금은 더욱 뜻깊다”며 “보내주신 뜻이 헛되지 않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김미란 광양읍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광양읍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후원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입주자대표회의와 경로회, 부녀회를 중심으로 매월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하는 등 입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공동체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860795352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13일 01: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