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금주 의원, 고흥·보성·장흥·강진 전 지역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개최

16일(금), 19일(월) 양일간 총 4회에 걸쳐 개최
국정감사·입법·예산 성과 종합 보고… 고보장강 중장기 발전 전략 제시
문 의원 “고보장강의 이름으로 군민의 삶 앞에 결과로 답하고, 책임으로 남는 정치를 흔들림 없이 이어갈 것”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12일(월) 15:00
문금주 의원, 고흥·보성·장흥·강진 전 지역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개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의원(고흥군·보성군·장흥군·강진군)은 오는 16일(금)과 19일(월), 이틀에 걸쳐 고흥·보성·장흥·강진 전 지역을 순회하는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16일(금) 오전 10시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 16일(금) 오후 3시 보성문화예술회관, 19일(월) 강진완도축협 하나로마트 2층 대회의실, 19일(월) 장흥군민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문 의원은 국회 활동 전반과 지역 현안 해결 성과를 종합적으로 공유하고, 군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소통의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국정감사 활동, 입법 성과, 예산 확보, 지역 현안 추진 상황 등을 상세히 설명하고, 향후 고흥·보성·장흥·강진의 중장기 발전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문금주 의원은 “정치는 말의 경쟁이 아니라 책임의 무게로 평가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지난 1년, 크고 작은 민원 하나도 가볍게 넘기지 않겠다는 각오로 현장을 누볐고, 그 모든 과정을 군민 앞에 성과로 보고드리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언제나 고흥·보성·장흥·강진의 이름으로 일하는 국회의원이라는 사실을 가슴에 새기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삶 앞에 결과로 답하고, 책임으로 남는 정치를 흔들림 없이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문 의원은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과 더불어민주당 농어민위원장으로서 농어업 민생 현안 해결과 지역 목소리의 국정 반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857679837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12일 18:4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