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남원지사, 남원시 도통동에 이웃사랑 김장김치 100만원 상당 기탁

도통동행정복지센터 통해 겨울철 소외계층에 전달 예정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08일(목) 13:35
한국도로공사 남원지사, 남원시 도통동에 이웃사랑 김장김치 100만원 상당 기탁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남원시 도통동행정복지센터는 한국도로공사 남원지사(지사장 함진규)에서 최근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1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추운 겨울철 경제적 어려움과 신체적 제약으로 김장을 직접 하기 어려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도로공사 남원지사는 이번 김장 나눔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정기적인 교육비 지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보조기 기탁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등 소외계층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앞장서 왔다.

함진규 남원지사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이번 김장김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회성 기부가 아닌 지역사회와 호흡하는 지속적인 나눔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도통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연중 세심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도로공사 남원지사 임직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807444458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10일 05:2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