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한방제약, 나주시에 물품 기부 통해 연말 이웃사랑 실천

건강식품 200세트 기탁…취약계층 따뜻한 겨울 지원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2월 29일(월) 15:03
㈜새롬한방제약, 나주시에 물품 기부 통해 연말 이웃사랑 실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지역 기업인 ㈜새롬한방제약이 연말을 맞아 나주시에 건강식품을 기탁하며 온정을 나눴다.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농업회사법인 ㈜새롬한방제약(대표이사 박경혜)이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흑염소 진액과 레몬주스 200세트, 318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기탁식은 시청에서 열렸으며 김효경 복지환경국장과 김민준 ㈜새롬한방제약 이사가 참석해 지역사회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기탁된 물품은 겨울철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새롬한방제약은 금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강 보조용 액상 식품과 진액 제품을 연구, 제조, 공급하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민준 ㈜새롬한방제약 이사는 “연말을 맞아 이웃들에게 건강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기탁이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주시 관계자는 “지역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새롬한방제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건강식품이 꼭 필요한 분들께 정성껏 전달돼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664988245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9일 20:3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