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제주지역 고흥쌀 판로확대 위한 판촉행사 개최

제주 하나로마트 고흥쌀 소비촉진 행사, 안정적인 공급체계 구축 기대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2월 24일(수) 17:22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서귀포 농협과 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제주지역 고흥쌀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을 위한 판촉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흥군과 흥양농협이 협력해 추진했으며, 하나로마트에서 고흥쌀을 구매한 고객에게 소포장 고흥쌀을 증정하고, 현장 홍보를 통해 고흥쌀의 생산 환경과 품질 경쟁력을 적극 알렸다.

고흥쌀은 청정한 자연환경과 농업인의 정성이 더해진 고흥군 대표 농산물로, 제주지역 하나로마트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공급되고 있다. 특히 품질과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판매 기반을 구축해 왔다.

고흥군은 이번 판촉행사를 통해 그동안 고흥쌀을 꾸준히 구매해 온 제주지역 소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주도 내에서 고흥쌀이 대표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흥양농협 조성문 조합장은 “고흥쌀은 제주지역 하나로마트에서 지속적으로 공급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고흥쌀 생산과 안정적인 유통으로 전국에서 신뢰받는 대표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군 농업정책과 관계자는 “고흥쌀은 고흥의 청정 자연과 농업인의 땀이 만들어낸 고품질 농산물”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지역에서 고흥쌀의 안정적인 정착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행정과 농협이 긴밀히 협력해 고흥 농산물의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612028750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4일 22:0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