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 서귀포 한국체대 힘찬태권도 김정우 관장 꿈지원단 위촉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2월 03일(수) 20:38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사진은 꿈응원 메시지 작성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본부장 오아름)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한국체대 힘찬태권도 (관장 김정우)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굿네이버스 꿈지원단’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는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꿈지원단을 위촉하여 꿈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진로탐색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체대 힘찬태권도 김정우 관장은 “너희들의 꿈을 응원할게!”라며 “많은 아이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세상이 오도록 바란다”고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오아름 본부장은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김정우 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아이들이 자신만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지역 내‘꿈지원단’캠페인에 동참하기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문의는 ☎ 064-805-4200로 하면 된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248938613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18일 06:3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