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위클린 좋은 이웃 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아동복지 향한 따뜻한 실천이어가
좋은 이웃 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1월 28일(금) 18:16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 28일(금) 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지부장 김미선)는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위클린(대표 윤녕준)와 함께 좋은 이웃 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현판 전달식 진행 사진 1부.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지부장 김미선)는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위클린(대표 윤녕준)와 함께 좋은 이웃 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좋은 이웃 가게는 지역 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가 나눔에 동참해 정기적인 후원을 이어가는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모인 후원금은 위기 아동 보호와 학대 피해 아동 지원, 지역사회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된다.

위클린은 전북 전주를 기반으로 전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주거, 상업시설,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의 청결 유지와 환경 개선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지역사회 봉사와 나눔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며, 좋은이웃가게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였다.

김미선 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장은 “지역사회에서 작은 나눔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든다”며, “앞으로 더 많은 가게가 좋은이웃가게로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녕준 위클린 대표는 “이번 현판 전달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가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주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전주2지부(063-717-137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156040625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1일 12: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