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찰청, 제주출신 가수 진시몬씨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1월 24일(월) 21:19
제주경찰청, 제주출신 가수 진시몬씨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제주경찰청(청장 고평기)에서는, 11. 24.(월) 10:00 제주경찰청 한라상방에서 제주출신인 가수 진시몬을 제주경찰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로써 가수 진시몬씨는 제주경찰의 각종 치안 정책을 홍보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주경찰의 이미지 제고에 노력하게 된다.

그리고,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제주 출신으로, 제주가 낳은 가수로 모범을 보이겠다”고 하고, “고등학교 시절 같은 반 친구였던 고평기 제주경찰청장이 함께여서 더욱 기쁘고, 고향인 제주에서 재능기부 및 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했다.

이 날 위촉식에는 고등학교 친구이자 제주경찰청장인 고평기 청장과 직원 50여명이 참석했고, 최대 4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제주경찰청 관계자는 제주 출신인 가수 진시몬씨가 홍보대사로 활동함에 따라 도민들이 제주 경찰과 치안 정책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고, 향후에도 인지도가 높은 유명 연예인 등을 홍보대사 위촉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였다.

한편, 진시몬은 강변가요제에 참가하여 가요계에 데뷔하였으며, 대표적인 노래로는 ’보약같은 친구, 낯설은 아쉬움, 애수, 너나 나나‘ 등이 있으며, 현재도 방송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036314708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2일 02:2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