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화순중앙로골목형상점가와 업무협약 체결

지역 내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나눔 문화 조성과 사회 연계를 통한 공동체 조성해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화순군 소상공인 참여형 나눔 캠페인 진행을 통한 아동복지 향상과 사회적 관심 제고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1월 24일(월) 17:42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난 18일(화),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화순중앙로골목형상점가(회장 권이현)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화순중앙로골목형상점가(권이현 회장)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상생 공동체 실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지난 18일(화)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화순군 화순읍 내 E안경에서 이루어졌으며,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강성규 지부장, 화순군소상공인연합회 권이현 회장 외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화순중앙로골목형상점가는 지역 내 아동을 위한 소상공인 참여형 나눔 캠페인 사업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 취약계층 지원 및 자원 연계 사업 ▲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 홍보 및 교육 등의 활동을 함께 이어나가며 화순군 내 나눔 문화 정착에 앞장설 예정이다.

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장은 “추운 날씨 속 아동들을 위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화순중앙로골목형상점가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아동들의 권리를 보장해줄 수 있는 화순군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화순중앙로골목형상점가 권이현 회장은“아동들의 돌봄을 책임지는 것은 지역사회 어른의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선행을 실천하며, 아동들이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033838776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2일 04: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