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가야라이온스클럽, 지역 어르신 위해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 펼쳐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 가야라이온스클럽, 지역 어르신 위해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 펼쳐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어르신께 따뜻한 점심 식사 대접

광양 가야라이온스클럽, 지역 어르신 위해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 펼쳐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광양 가야라이온스클럽(회장 김민정)이 지난 11월 13일 중마동 북경반점에서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를 열고, 광양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어르신과 생활지원사 등 100여 명을 초청해 따뜻한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행사에는 광양 가야라이온스클럽과 동광양 라이온스클럽 회원 15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의 식사 자리를 살피고 안부를 전하며 온정을 나눴다.

김민정 광양 가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와 정서적 위로를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혼자 식사하는 날이 많았는데, 오늘은 함께 웃으며 먹으니 정말 행복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최난숙 광양시 노인장애인과장은 “지역 사회단체의 따뜻한 나눔과 생활지원사들의 정성어린 노력이 어르신들의 행복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시에서도 어르신 돌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 가야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장학사업, 쌀 지원, 나눔 봉사 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