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의회 전승일 의장, 광주광역시상인연합회 감사패 수상
검색 입력폼
 
정치

광주 서구의회 전승일 의장, 광주광역시상인연합회 감사패 수상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구민 삶에 밀착한 의정활동으로 ‘수상 행진’ 이어가

광주 서구의회 전승일 의장, 광주광역시상인연합회 감사패 수상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전승일 의장이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주광역시상인연합회(회장 김승재)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감사패는 전승일 의장이 의정활동 전반에서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여는 의회’ 구현에 힘써온 공로와 함께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의 경쟁력 강화 및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적 지원에 헌신해 온 점을 높이 평가한 결과다.

특히 전승일 의장은 평소 현장 중심의 생활밀착형 의정활동을 통해 상인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상권 활성화와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실질적 대안을 제시해 왔다.

지역 상권의 자생력 강화에 앞장서 온 그의 노력은 지역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지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전승일 의장은 “이 감사패는 서구의회와 함께 지역 상권을 살리고자 노력해온 모든 분들과 함께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구의회가 지역경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상인들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의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승일 의장은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으며 각계각층으로부터 잇따라 수상의 영예를 이어가고 있다.

제9대 서구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지난 8월 광주광역시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267차 시‧도대표회의에서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비롯해 ‘법률저널 지방의정대상’ 4관왕 수상, 신동아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감사패, 양동통맥축제 감사패 등 각종 기관과 단체로부터 다수의 표창을 받으며 성실하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신뢰를 얻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