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다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제3차 정기회의 개최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다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제3차 정기회의 개최

2025년 추진사업 중간점검 및 개선안 논의

광양시 다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5년 제3차 정기회의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광양시 다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장영생, 공공위원장 방봉현)는 지난 10월 15일 ‘2025년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협의체에 지정기탁된 2025년 신규사업 계획을 공유했으며, 참석한 8명의 위원은 현재 추진 중인 특화사업의 개선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제10기 협의체 위원의 임기 만료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현재 추진 중인 각종 사업이 원활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장영생 민간위원장은 “상반기부터 위원들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내실 있는 사업을 추진해 왔다”며 “지역 이웃들의 현실적인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고, 더 나은 다압면을 만들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협력과 지원을 이어가자”고 말했다.

방봉현 다압면장(공공위원장)은 “지난 2년간 다압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해 주신 제10기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의 복지 욕구를 해소할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경로당 깔끔기동반 운영 ▲찾아가는 장수어르신 생신축하사업 ▲다문화가정 ‘초록산타와 함께하는 성탄절 지원사업’ ▲화재 예방을 위한 ‘우리 집 불만제로 프로젝트’ ▲에너지 소외계층 냉·난방기 교체 지원 등 다양한 지역 맞춤형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