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광산구, ‘시간을 달리는 광산구’ 사진 공모전 진행
검색 입력폼
 
광산구

광주시 광산구, ‘시간을 달리는 광산구’ 사진 공모전 진행

10월 19일까지 전자우편 접수…1인당 최대 2점까지 가능

광주시 광산구, ‘시간을 달리는 광산구’ 사진 공모전 진행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광주 광산구(구청장 박병규)는 광산구의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시간을 달리는 광산구’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진으로 광산구의 변화와 성장을 담아낸 모습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세부 주제는 과거보다 새로워진 광산의 변화를 담았거나 지속가능 성장도시 광산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접수 기간은 10월 19일까지며 광산구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 규격은 10㎆ 이하 긴 쪽의 크기가 3,000픽셀 이상이어야 하며, 파일 형식은 jpg, jpeg, png 형태로 제출해야 한다. 작품은 1인당 최대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광산구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출품 사진과 함께 전자우편(jeonhan@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사진은 △작품성 △창의성 △대중성 △활용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상·최우수상·우수상·입선 등 13점의 작품을 선정해 총 5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최종 결과는 11월 14일 발표하며, 광산구 누리집 게시 및 수상자에게 개별로 통보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홍보실 미디어팀(062-960-8098)으로 문의하면 되며, 광산구 누리집과 공식 누리소통망(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