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천만송이 국화축제 가격할인업소 모집
검색 입력폼
 
익산

익산시, 천만송이 국화축제 가격할인업소 모집

오는 15일까지 일반·휴게음식점·제과점 대상 접수, 축제 방문객에 주류 제외 10% 가격 할인 등 진행

익산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익산시가 천만송이 국화축제 가격할인업소를 통해 축제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지역의 맛과 인심을 함께 알린다.

익산시는 다음달 열리는 '제22회 천만송이 국화축제'와 연계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가격할인업소'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국화축제 방문객의 소비를 지역 상권으로 연결해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익산의 맛과 인심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지역 내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이다. 참여 업소로 선정되면 △국화축제 공식 누리집을 비롯해 익산시·익산문화관광재단을 통한 온라인 홍보 △축제 리플릿 등 인쇄물에 업소 정보 게재 △국화 화분 무료 배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업소는 국화축제 기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류를 제외한 전체 메뉴의 10% 할인 또는 무료 제공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신청을 원하는 업소는 오는 15일까지 익산시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를 방문하거나 전자우편(neh125@korea.kr), 팩스(063-861-7028)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기술보급과(063-859-49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익산을 대표하는 가을축제"라며 "전국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국화의 아름다움과 함께 지역의 풍요로운 인심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22회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10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중앙체육공원과 신흥공원, 익산역 미륵사지 등에서 전시, 공연, 체험 등이 진행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