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당도서관, 어린이 연극 ‘내가 책 속 주인공이 된다면?’ 참여자 모집 |
이번 프로그램은 도서‘오늘부터 배프! 베프!’의 내용을 주제로 어린이들이 책 속 인물의 감정을 직접 연기하며 책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연극의 기초 이론, ▲기초 발성과 감정 표현, ▲1인칭 글쓰기, ▲무대 활용법 등 연극과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에게 표현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운영 기간은 7월 27일부터 9월 14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총 8회에 걸쳐 도서관 북카페에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3~5학년 어린이 10명으로 보다 깊이 있는 체험과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7월 15일(화) 오전 10시부터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누리집(https://jeju.go.kr/lib)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김윤철 우당도서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책의 내용과 인물들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며 관계를 더 깊이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책과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