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경찰서 점암파출소, 기초질서 교통질서 확립 캠페인 전개
검색 입력폼
 
고흥

고흥경찰서 점암파출소, 기초질서 교통질서 확립 캠페인 전개

고흥경찰서 점암파출소, 기초질서 교통질서 확립 캠페인 전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고흥경찰서 점암파출소 (소장 경감 곽현태)는, 7.11(금). 08:00경 고흥군 점암면 점암 삼거리에서 소속직원 5명과 함께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자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캠페인은 새로운 이재명 정부 출범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관행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기초질서 위반, 교통질서 위반행위 등을 근절하고 올바른 시민의식을 확립하여 안전하고 평온한 시민의 삶을 영위하고자 이뤄졌다.

이번 캠페인은 직장인들의 출근길에 파출소 직원 모두가 참여하여 기초질서 및 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전단과 홍보 물품을 배부하며 기초질서 준수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고흥경찰은 예방 중심의 홍보와 계도 활동을 병행하여 오는 9월부터 연말까지 지속해서 단속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단속 활동으로는 기초질서 분야는 무전취식, 암표 단속, 주취 폭력 등을 중점 단속할 예정이며, 교통질서는 5대 반칙 운전 행위 근절을 목표로 새치기 유턴, 꼬리물기, 끼어들기 등 위반행위 등을 집중하여 단속한다.

고흥경찰은 기초질서 확립으로 시민 모두의 안전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최소한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하여 시민의식 개선과 함께 단속 활동을 병행할 것을 다짐하며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하였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