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덕진아동보호전문기관·카페데이드리밍과 함께 간식지원사업 진행
검색 입력폼
 
전주

전주덕진아동보호전문기관·카페데이드리밍과 함께 간식지원사업 진행

지역사회 내 간식지원사업을 통한 아동들의 행복 증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전주덕진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 최은희)는 17일(화)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카페 데이드리밍’과 ‘간식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식지원사업은 지역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정기적으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카페 데이드리밍에서 직접 준비한 간식(쿠키, 에그타르트 등)이 아동들에게 전달되었다. 제공된 간식은 아동들의 기호와 건강을 고려하여 다양하고 균형 있게 구성되었으며, 무엇보다 지역 사회가 함께하는 나눔의 의미가 더해졌다.

전주덕진아동보호전문기관 최은희 관장은 “지역 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이번 간식지원사업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 및 지역 기업과 협력해 아동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카페 데이드리밍 양현진 사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기쁨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덕진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21년 7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라북도 전주시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