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기적의도서관, 북스타트 가을 책놀이 프로그램 운영
검색 입력폼
 
제주시

제주시기적의도서관, 북스타트 가을 책놀이 프로그램 운영

영아 대상 <아장 아장 책놀이>, 유아 대상 <그림책 상상 놀이터>

제주시기적의도서관, 북스타트 가을 책놀이 프로그램 운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제주시기적의도서관은 영유아들의 독서 흥미 유발을 위한 북스타트 가을 책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림책을 읽으며, 놀이 경험을 제공하는 이번 가을 프로그램으로는 ▲10~36개월 영아 대상 <아장 아장 책놀이>, ▲6~7세 유아 대상 <그림책 상상 놀이터> 2가지 강좌가 운영된다.

<아장 아장 책놀이> 프로그램은 10~36개월 영아와 보호자 30팀을 대상으로 10월 12일부터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되며, 책놀이를 통한 그림책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여 아이의 오감 발달을 도모한다.

<그림책 상상 놀이터> 프로그램은 6~7세 유아 15명을 대상으로 10월 13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일요일 운영되며, 그림책을 읽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 발달을 돕는다.

참여자 모집은 9월 25일(수) 오전 10시부터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누리집 또는 제주시기적의도서관 공식 인스타그램(@jeju_miracle_librar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철안 우당도서관장은 “북스타트 책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책과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