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국제공항, 무안가족센터 달아달아 둥근달아 소원을 들어줘 행사 물품 후원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국제공항, 무안가족센터 달아달아 둥근달아 소원을 들어줘 행사 물품 후원

한국공항공사가 운영 중인 ‘스마트공항 앱’에서는 항공여행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실시간 운항정보, 교통·주차안내, 공항기상특보, 항공권·렌터카 통합예약 등)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한국공항공사 무안공항(공항장 윤상규)은 무안군 이웃들의 풍성한 한가위 맞이를 위해 오늘 10일 무안군가족센터에서 실시된 「 달아달아 둥근달아 소원을 들어줘」행사에 참여·후원했다.

한국공항공사 무안공항은 무안군 지역사회 및 군내 소외·취약계층을 위해 자원봉사와 후원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안군가족센터 주최로 시행한 추석 행사에서 무안공항 봉사단은 약 100만원 상당의 추석 선물 세트를 50여 가정에 후원했다. 후원 대상은 무안군 내 결혼이민자·저소득·한부모 가정 지역민을 대상으로 했다.

또한, 윤상규 공항장을 포함한 공항 직원들은 한국의 추석 가정 요리인 갈비찜, 산적 만들기 문화체험에 참여했다. 봉사단은 직접 만든 음식을 전달하며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윤상규 공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무안군 내 지역주민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따뜻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한국공항공사 무안공항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