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신전면 강대권 지역발전협의회장 취임기념 희망2026 나눔캠페인 동참
검색 입력폼
 
강진

강진군 신전면 강대권 지역발전협의회장 취임기념 희망2026 나눔캠페인 동참

신전면 지정기탁 제6호 탄생

강진군 신전면 강대권 지역발전협의회장 취임기념 희망2026 나눔캠페인 동참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강대권 신전면지역발전협의회 제17대 신임회장이 취임을 기념해 ‘희망2026 나눔캠페인’으로 신전면 지정기탁금 1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기탁으로 강 회장은 2026년 신전면 지정기탁 제6호 기부자가 됐다.

강대권 회장은 이번 취임기념 기탁뿐 아니라 2021년과 2024년에도 각각 100만 원을 신전면에 지정기탁하며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지역에 대한 애정과 책임을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그동안 강 회장은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발전협의회 등 여러 사회단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신전면의 발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힘써왔다.
.
한편, 신전면지역발전협의회 제3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은 오는 2026년 1월 27일(화) 오전 11시, 신전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6대 박동열 회장의 이임과 제17대 강대권 회장의 취임이 함께 진행되며, 지역발전협의회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강대권 신임회장은 “신전면에서 받아온 관심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취임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면민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재이 신전면장은 “취임과 동시에 지역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강대권 회장님의 뜻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탁이 신전면 지정기탁 제6호로 이어져, 따뜻한 나눔문화가 지역 전반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전면은 앞으로도 지역 실정에 맞는 복지사업을 추진하며,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공동체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