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평군, 재경나산면민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참여 |
‘희망2026 나눔캠페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매년 추진하는 전국적 연말 나눔 행사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독거노인·아동가구 등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대표 기부 운동이다.
재경나산면민회는 고향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 특히 매년 꾸준한 기부와 고향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기탁된 성금은 나산면 저소득가구, 독거노인, 긴급복지대상자 등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나산면은 보다 많은 국민이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희망2026 나눔캠페인’ 참여 방법 안내도 강화하고 있다.
기부는 ▲방송사 생방송 모금 참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계좌’ 송금 ▲읍·면사무소 및 지역 기관 현장 신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김창주 재경나산면민회장은 “고향에서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자 회원들과 함께 성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향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석 나산면장은 “매년 잊지 않고 고향을 위해 후원해 주시는 재경나산면민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투명하고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